top of page

2016.1.28 인터넷 언론보도 기사

보세 아동복 체인 전문점 '핑크엔젤'을 통해 아동복 업계의 성공창업을 이끌던 오민규 대표가 올해 새로운 보세여성복 체인점 'The 9900 SHOP'을 런칭, 전국 가맹점 모집을 시작해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품질좋은 아동복을 경제적인 가격에 선보여 성공창업을 주도하던 오민규 대표는 보세여성복 브랜드'The 9900 SHOP'을 통해서도 품질좋은 옷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새로운 성공창업을 이끌 것으로 업계에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민규 대표는 "소비심리가 위축된 요즘같은 불황에 부담없는 9900원 가격의 옷을 판매 해보자고 핑크엔젤 아동복 판매를 하면서 저렴한 가격의 여성복을 함께 판매해봤는데 재고가 거의 없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이러한 고객 니즈에 맞춰 전국에 착한가격의 착한옷을 판매하는 착한 가맹점 The 9900 SHOP의 가맹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The 9900 SHOP은 핑크엔젤과 마찬가지로 본사에서 직접사입을 원칙으로 한다.
초보 창업자인 경우 도매상가 1군데 도는데만해도 6시간 이상 오랜 시간이 걸리는데 본사의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숨은 보석같은 도매지점을 통해 단가를 가장 저렴하게 사입해와 가맹점주는 판매에만 집중하면 된다.
 
또한 티셔츠, 레깅스, 가디건, 원피스들이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되며 마진은 50%    이상 남아 경쟁력이 매우 뛰어나다.
 
추가로 필요한 옷은 포스기계로 간편하게 발주가 가능하고 10호점까지는 120만원 상당의 포스기를 본점에서 지원한다.
 
아울러 기존 가맹점 주변엔 중복으로 가맹점 개설이 되지않고 재고부담을 덜어주기위해 반품도   가능하다.
 
회사관계자는  "본사에서 새벽시장을 가는것도 옷에 가격표를 붙히는 것도 매장 홍보도 모두 본사에서 지원이 된다" 며 "가맹점주님들은 착한가격의 제품들을 판매만 하면 되어 초보자도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오민규 대표는 "앞으로 가맹점주님들과 윈윈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창업관련 지원을 최대한         해나갈 것" 이라며 "소비자들이 저렴하고 품질좋은 옷을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31-8003-5520 / 010-2717-4342 >
bottom of page